비지니스계정으로 카카오톡 문의

비지니스계정으로 PC상에서 카카오톡 문의하기나 채팅이 필요한 경우 해당 배너등을 클릭했을때
’이 계정과 연결된 카카오톡이 없습니다. 모바일 카카오톡에 연결된 카카오계정을 확인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라고 뜹니다.

그래서 비지니스계정 로그아웃 후 일반 개인계정으로 카카오톡 채팅을 시작하는 경우에는
해당 채널의 알람메세지와 함께 채팅이 가능한데요.

비지니스계정의 특징이라고 봐야할까요?
예를 들면 비지니스계정으로 비지니스적 문의를 해야하는 경우에도 일반 개인계정으로 전환 후 진행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메시지는 비지니스 계정 특성이 아니라

그 계정에 연결된 카카오톡 정보가 없기 때문입니다.

전화번호가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카카오톡을 설치하여 해당 비지니스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카카오톡 연동하면
채널 채팅, 채널 가입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