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 오류로 카카오톡 로그인조차 안되고 있습니다.
싱크 연동은 잘 되었는지 혹은 수정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지 알고싶습니다.
연결된 비즈앱 개인정보항목 검수 승인이 완료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는데도 여전히 진행이 안되고있습니다.
- 카카오 로그인 아이콘 사라짐/정보확인 오류
기존 로그인 가능했던 부분이카카오싱크를 설정하고자 한 이후로 아이콘 사라짐,첨부 이미지에서 확인 가능하듯이 연동정보도 사라짐으로 인해 로그인이 전혀 안되고 있습니다.(기존에는REST API 키가 표기되어 있었음 )
- 쇼핑몰 정보 확인 불가로 연동할수 없다는 메세지만 뜸(위 이미지 동일 ) /호스팅사에 문의하였지만 여전히 진행이 안되고있는 상태입니다. 카카오에서 설정이 잘못된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혹시 연동지연이 내애플리케이션-제품설정- 카카오로그인-간편가입-사용여부off때문인건지 알고 싶습니다
on으로 설정하고싶어도 서비스 약관 추가를 해야한다고 되어있는데 서비스약관추가 클릭시 입력란에 어떤 정보를 입력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문의드린 내용 모두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카카오싱크 연결이 되길 바라지만 혹시 안된다면 싱크도입 이전처럼 카카오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연동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