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오류 문의드립니다

카카오 싱크 오류로 카카오톡 로그인조차 안되고 있습니다.
싱크 연동은 잘 되었는지 혹은 수정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지 알고싶습니다.
연결된 비즈앱 개인정보항목 검수 승인이 완료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는데도 여전히 진행이 안되고있습니다.

  1. 카카오 로그인 아이콘 사라짐/정보확인 오류

기존 로그인 가능했던 부분이카카오싱크를 설정하고자 한 이후로 아이콘 사라짐,첨부 이미지에서 확인 가능하듯이 연동정보도 사라짐으로 인해 로그인이 전혀 안되고 있습니다.(기존에는REST API 키가 표기되어 있었음 )
카카오 쇼핑몰 정보확인

  1. 쇼핑몰 정보 확인 불가로 연동할수 없다는 메세지만 뜸(위 이미지 동일 ) /호스팅사에 문의하였지만 여전히 진행이 안되고있는 상태입니다. 카카오에서 설정이 잘못된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혹시 연동지연이 내애플리케이션-제품설정- 카카오로그인-간편가입-사용여부off때문인건지 알고 싶습니다
on으로 설정하고싶어도 서비스 약관 추가를 해야한다고 되어있는데 서비스약관추가 클릭시 입력란에 어떤 정보를 입력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카카오로그인 간편가입 사용여부 확인 및 서비스약관추가

문의드린 내용 모두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카카오싱크 연결이 되길 바라지만 혹시 안된다면 싱크도입 이전처럼 카카오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연동되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알려주세요~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ID 450225 입니다!

확인한 사항 공유 드립니다.

  1. 캡쳐해주신 화면에는 카카오 싱크 간편 설정이 안된것으로 보입니다. 카카오측에도 카카오 싱크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2. 카카오 싱크 간편 설정이 온전히 처리되야 설정이됩니다.

  3. "쇼핑몰 정보 확인 불가로 연동할수 없다는 메세지"로 카페24에서 처리 해주셨다면,

카페24에서 다시한번 카카오 싱크 간편 설정을 진행해보시겠어요?

카페 24 솔루션의 경우 디벨로퍼스 사이트에서 설정하지 않고 카페24에서만 설정해서 마무리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고 여전히 처리 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댓글로 해당 메시지 캡쳐 부탁드려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