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시 토큰이 하루만 지나도 만료가 됩니다 (재질문)

Array (
[grant_type] => refresh_token
[client_id] => 클라이언트 아이디
[client_secret] => 클라이언트 시크릿
[refresh_token] => 리프레시 토큰
)

Array (
[error] => invalid_grant
[error_description] => expired_or_invalid_refresh_token
[error_code] => KOE322
)

안녕하세요. 어제 말씀해주신대로 scope 부분의 profile 부분 제거하고
재발급 받은 토큰으로 금일 아침 새로운 액세스 토큰을 받으려고하니 위와같이 메세지가 뜹니다.
(리프레시 토큰 만료시간(초)는 5183999 초)

앱아이디 : 594522
리프레시 토큰 : QR4UBT79TocZziuvh5tcmoPq2g2fyy5s0Cag8go9dZoAAAF6EpOjsA

현재 재발급받지않고 답변을 받고 재발급을 받으려고합니다
확인 한번 부탁드립니다 : )

@michael.park

안녕하세요!

앱에 연결될 때에는 프로필 동의항목에 동의가 된 상태에서 사용자가 앱과 연결이 되었고,
연결된 서비스 관리에서 프로필 동의항목을 동의철회하신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미완료자 연결 끊기 처리는 사용자가 앱에 연결시 동의한 동의항목을 체크하기 때문에
해당 RT를 발급받은 사용자는 프로필 동의는 됐지만, 해당 정보를 가져가지 않은 미가입자로 분류되어 연결이 끊어지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프로필 동의항목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변경해주셨기 때문에 다시 토큰 발급을 해주시면
더이상 RT가 하루만에 만료되지 않게 됩니다.

만약 다시 토큰을 발급했을 때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다시 문의부탁드립니다 :slight_smile:

감사합니다 토큰을 아예 재발급받았습니다
다시 해보겠습니다 : )

좋아요 1

해결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