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쓰던 앱 아이디 및 계정을 그만쓰고 새로운 아이디에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을 통합하여 연결하고 싶습니다

:arrow_forward:필수 기재사항 : 문의 유형에 따라 아래 내용을 꼭 기재해주세요.

  • 사업자등록증상의 업체명 : (주)파슬리

  • 사업자등록번호 : 364-81-01033

  • 비즈 앱 ID : [ 266652 ]

  • 비즈니스 채널명 : 파슬리

:arrow_forward:문의내용 :
답변이 없으시네요…

  1. 저희가 디펠로퍼스에서 퇴사자의 아이디로 발급받은 앱 아이디 [266652]에 현재 저희가 사용인 welcomeparsley@gmail.com를 에디터 이상의 권한을 주었고

  2. 앱 아이디 [ 515310 ] 에는 플랫폼에서 web 사이트 도메인을 [266652]와 동일하게 적용하였습니다.

※기존회원들은 앱아이디 [266652]로 연결되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희는 카카오 싱크를 연결할때 앱 아이디 [ 515310 ]과 현재 사용중인 계정인 welcomeparsley@gmail.com으로 기존회원과 신규회원들을 모두 연동하여 관리하는 것을 원하는데 방법과 절차 안내 부탁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사용자 데이터는 운영하시는 계정이 아닌 비즈앱 기준으로 연동이 됩니다.

기존 카카오 로그인을 사용하시던 앱이 아닌 신규 앱으로 싱크를 도입하시는 경우, 기존에 사용하시던 카카오로그인에 연결된 회원 데이터를 사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기존 앱으로 로그안한 사용자도 신규가입 처리가 됩니다.

기존앱의 Owner 권한을 이관하여 기존에 사용하시던 앱으로 카카오싱크 도입을 권장 드리며, 권한 이관은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카카오로그인이 설정된 비즈앱(266652)으로 싱크를 도입하실 경우, 기존 회원들의 연동이 가능합니다.
기존 회원 연동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