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링크 클릭시 질문

문의 시 사용하시는 SDK 버전 정보를 알려주세요.
implementation group: ‘com.kakao.sdk’, name: ‘kakaolink’, version: ‘1.29.0’

앱이 종료되어 있는 상태에서 카카오 링크 클릭시

정의 된곳을 잘 호출해 줍니다. 파라미터도 잘 가져와서 원하는 곳으로 이동도 잘 됩니다.
그런데 카카오링크를 또 다시 클릭시 앱 사용 마지막 화면으로 호출만 해주고
스키마가 정의된 곳으로 호출을 못해서 원하는 화면으로 이동을 못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링크를 클릭시 원하는곳으로 계속 이동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설명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히 이해하기가 어려워서 혹시 동영상 첨부 가능하실까요?

동영상 첨부를 잘 몰라서 글로 적습니다.
1.intro 화면에 카카오 스키마를 걸어놨습니다.
2.앱 완전 종료후에 카카오링크를 클릭시 intro화면으로 들어와서 파라미터까지 잘 가져옵니다. 그리고 메인 상세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3.back 버튼으로 메인화면을 보게한후에 홈키로 내리고 다시 카카오링크를 클릭합니다.
4.그럼 런처를 클릭한것처럼 기존에 보고 있던 메인화면을 보여줍니다.
저는 카카오 링크를 클릭시 런처클릭한것처럼 이전 화면을 보여주는게 아니라 다시 intro부터 들어와서 파라미터값을 받아서 메인 상세로 보내고 싶은거입니다

런처를 먼저 실행후 카카오 링크를 클릭하면 원하는 이동경로로 잘 이동을 하는데 카카오링크부터 클릭해서 앱을 실행하면은 마지막 화면을 보여주는 현상이 생깁니다
카카오링크를 클릭시 딥링크 웹페이지를 거쳐가야지만 가능한건지 알고 싶습니다.

제가 이해하기로 문의 주신 내용은 Android 프레임워크에서 지원하는 앱 링크 혹은 딥 링크에 관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카카오링크는 사용자가 카카오톡 메시지로 친구에게 메시지에 담긴 정보를 공유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카카오링크 기능만으로는 문의주신 기능을 구현할 수 없습니다.

앱 링크 혹은 딥 링크 기능을 사용해서 구현해야 할 것으로 보이는데, Android 앱 링크 처리하기 페이지를 참고하셔서 생성한 앱 링크를 카카오링크를 통해 전달해주는 방식으로 구현하시면 정상적으로 동작할 것 같습니다.

또한 현재 발생하고 있는 이슈는 카카오 링크가 아닌 앱 링크의 설정 또는 구현 이슈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카카오 SDK 관련 이슈가 아니라서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