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사용하였던 계정이 다른 계정으로 변경되었는데 연동이 가능한가요?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www.stylenoriter.co.kr/index.html
    • 오류 내용 :
      지난번 포럼에 남긴 부분을 바탕으로 해당 부분 확인 하였는데,
      이전 진행했던 계정과 최근 진행된 계정이 다른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다른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계정은
"ceo@stylenoriter.co.kr" 해당 계정이나

이전에 진행했던 간편 로그인을 진행한 계정은
"ckmoon@stylenoriter.co.kr" 계정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래서 해당 부분은 연동하여 사용하고 싶은데 혹시 연동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만약 연동이 불가능하다면 다른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해당 부분은 카카오 간편 로그인으로 회원가입한 고객들의 정보가 소멸되기 때문에
혹시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사이트는 스타일노리터(552537) 앱에 연결되어 있고,
과거에 사용하시던 앱은 스타일노리터(113790) 앱 인데요.

카페 24에서 카카오 로그인을 사용 안함으로 저장 하셨다가 다시 설정을 하시면
아래 가이드와 같이 앱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그때, 기존에 사용하던 스타일노리터(113790) 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https://ecsupport.cafe24.com/board/free/read.html?no=2359&board_no=5&category_no=8

그런데, 두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 현재 스타일노리터(552537)가 적용되던 기간동안 가입한 고객은 앱 변경 후, 새로 가입해야합니다.
  2. 기존에 사용하던 스타일노리터(113790) 앱은 카카오톡 채널(@스타일노리터, _vxkrHZ) 연동안된 앱이고 카카오 싱크 검수도 안되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하시면 앱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 스타일노리터(552537)와 카카오톡 채널(@스타일노리터, _vxkrHZ) 의 연결을 끊고 (https://business.kakao.com/setting/channel-app/)
  • 스타일노리터(113790) 앱과 카카오톡 채널(@스타일노리터, _vxkrHZ) 을 다시 연결 한 후
  • 카페 24에서 설정을 다시하시고
  • 카카오 싱크 동의항목 검수를 다시 신청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