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 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사용하신 앱 ID(숫자 6자리)와 서비스URL을 알려주시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달드립니다!
ID:555694
서비스 URL:https://www.goodliving.co.kr/2 (카페 24 사용)
1개의 좋아요
tim.l
6월 3, 2021, 2:55오전
5
안녕하세요~
555694 앱의 설정을 보니 카페 24에서 카카오 싱크 사용 여부 설정을 재연동해도 로그인하는 고객에 영향이 없는 설정입니다.
그리고 재연동 시, 기존 앱을 그대로 사용하셔서 문제 없는 상황 같은데요.
실제로 기존 일반 가입 회원이 카카오 로그인으로 다시 가입하려 해서 카페24에서 체크하는 메시지일 것 같아요.
확인을 위해 해당 고객의 이메일을 메시지로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네 맞습니다 기존 고객이 카카오 로그인 클릭시 로그인이 되지않고 새로 가입창이 뜨며 해당 문제 발생하고 있습니다. 고객 이메일 sonyujin03@naver.com 입니다
tim.l
6월 3, 2021, 4:39오전
7
해당 고객(1713308816)은 2021-04-28T18:19:18+09 에 555694 앱 연결되었습니다. 카카오 유저 ID는 변경 없었습니다.
즉, 해당 이메일로 기가입된 고객이라 카카오 로그인 가입이 안되는 것은 정상이라고 보여집니다.
다만 일반 가입이 아니라 네이버SNS 로그인으로 가입한 경우 카페24에서 계정 연동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기존 계정이 일반 계정인데 계정 연동이 안된다면 카페 24에 문의 해보셔야하고
기존 계정이 네이버SNS 로그인으로 가입한 경우, 탈퇴 하시고 카카오 로그인으로 가입하시거나 기존 계정을 다시 사용하시라 안내하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