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유] 총 1개
- [사업자와 채널의 관계 확인 불가 (채널명 미확인)]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소명 자료 첨부
ㄴ 홈페이지 URL(하단 푸터 내 사업자 정보 필수), 사업장 장소 정보, 사업자와의 업무 대행 or 위탁 계약서 등 (업무 대행 내역, 계약 기간 및 인감 날인 포함 필수) 등
◈ 사업자-채널 소명 자료 안내
http://kko.to/bizch7
◈ 재심사 신청 경로
http://kko.to/bizch2
안녕하세요
[사유] 총 1개
◈ 사업자-채널 소명 자료 안내
http://kko.to/bizch7
◈ 재심사 신청 경로
http://kko.to/bizch2
비즈니스 채널 반려 된 후 다시 심사 신청을 하려고 도대체 얼마나 고생을 해야 문의를 할 수 있는 접촉 지점까지 도달할 수 있을까요? 고객지원 전화를 운영하지 않을거라면, 접촉이 쉽게 만들어야 문의를 하든, 신청을 하든, 카카오랑 비즈니스를 같이 도모하든 할 거 아닙니까. 도대체 이 정도 규모의 서비스에서 이렇게 폐쇄적으로 상담을 할 수밖에 없다니, 이건 너무 갑질 아닌가요? 고객이 하찮습니까?
반려 사유 안내 팝업 창에 뜨는 재심사 신청 경로를 백 날 클릭해봐야 pdf 파일 하나 나오고, 그나마 그 내용을 보면 나와 있는 안내처럼, 재심사를 신청할 수 있는 클릭 가능한 부분이 아예 보이질 않는데, 어디다 물어보고 어떻게 신청하라는 건가요?
친절은 바라지도 않아요. 재대로 소통할 수 있게 고객 접점이라도 숨기지 말고 보이게 해달란 말입니다.
카카오 거의 독과점이 되었다고, 이렇게 오만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여기는 카카오 오픈 API를 적용하시려는 분들이 토론하는 포럼인데요.
비지니스 채널 심사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카카오톡 채널 관련 문의는 카카오 고객선터에 문의 창구가 있는데요. 여기에 문의하셔도 대응이 안되는 상황인가요?
https://cs.kakao.com/requests?service=102&locale=ko
이 게시판 운영 취지에 안맞는 걸 알지만, 오죽했으면 여기에 썼겠습니까
당연히 아무 대답 없어요
재심사 신청 경로로 들어가서 어디에다 문의하나요 당채 알수가없다
너무 어려워서 들어가 보지도 못하고 전화도 안되고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