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채널 심사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사유] 총 1개

  1. [사업자와 채널의 관계 확인 불가 (채널명 미확인)]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소명 자료 첨부
    ㄴ 홈페이지 URL(하단 푸터 내 사업자 정보 필수), 사업장 장소 정보, 사업자와의 업무 대행 or 위탁 계약서 등 (업무 대행 내역, 계약 기간 및 인감 날인 포함 필수) 등

◈ 사업자-채널 소명 자료 안내
http://kko.to/bizch7

◈ 재심사 신청 경로
http://kko.to/bizch2

비즈니스 채널 반려 된 후 다시 심사 신청을 하려고 도대체 얼마나 고생을 해야 문의를 할 수 있는 접촉 지점까지 도달할 수 있을까요? 고객지원 전화를 운영하지 않을거라면, 접촉이 쉽게 만들어야 문의를 하든, 신청을 하든, 카카오랑 비즈니스를 같이 도모하든 할 거 아닙니까. 도대체 이 정도 규모의 서비스에서 이렇게 폐쇄적으로 상담을 할 수밖에 없다니, 이건 너무 갑질 아닌가요? 고객이 하찮습니까?

반려 사유 안내 팝업 창에 뜨는 재심사 신청 경로를 백 날 클릭해봐야 pdf 파일 하나 나오고, 그나마 그 내용을 보면 나와 있는 안내처럼, 재심사를 신청할 수 있는 클릭 가능한 부분이 아예 보이질 않는데, 어디다 물어보고 어떻게 신청하라는 건가요?

친절은 바라지도 않아요. 재대로 소통할 수 있게 고객 접점이라도 숨기지 말고 보이게 해달란 말입니다.

카카오 거의 독과점이 되었다고, 이렇게 오만할 수 있습니까?

4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여기는 카카오 오픈 API를 적용하시려는 분들이 토론하는 포럼인데요.

비지니스 채널 심사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카카오톡 채널 관련 문의는 카카오 고객선터에 문의 창구가 있는데요. 여기에 문의하셔도 대응이 안되는 상황인가요?
https://cs.kakao.com/requests?service=102&locale=ko

이 게시판 운영 취지에 안맞는 걸 알지만, 오죽했으면 여기에 썼겠습니까

당연히 아무 대답 없어요

1개의 좋아요

재심사 신청 경로로 들어가서 어디에다 문의하나요 당채 알수가없다
너무 어려워서 들어가 보지도 못하고 전화도 안되고 답답합니다

@kim01090443367

안녕하세요.

아래,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 고객센터에 문의글 올려보시겠어요?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 문의하기 | kakao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