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싱크를 자사몰에 도입하려 합니다.
자사몰에서 CI를 수집하지 않는 경우, 카카오싱크에서 CI수집으로 회원정보를 식별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기존 회원의 전화번호나 이메일 정보로 중복확인을 진행하나요?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