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싱크를 적용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현재 사용중인 간편 로그인을 사용 중인 카카오 개발자 계정과
카카오채널 계정을 따로 사용 중입니다.
카카오 싱크를 사용하기 위해서 카카오채널에서 사용중인 계정으로 합치고 싶은데
기존에 간편로그인으로 회원가입한 고객들을 다 잃게 될까봐 걱정입니다.
혹시 계정을 통합한다거나 기존 간편로그인으로 가입되어있는 회원정보를 백업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새롭게 회원이 가입해야한다면 기존 회원의 적립금과 등급 등을 유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사용자 데이터는 운영하시는 계정이 아닌, 비즈앱 기준으로 연동 됩니다.
카카오 로그인(간편로그인)이 설정된 앱으로 카카오싱크를 도입하실 경우, 기존회원 정보의 연동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시고자 하는 채널이 '로패밀리’가 맞으실까요?
카카오싱크를 도입하실때 해당 앱(391045)에 사용하시는 비즈채널을 연결해서 진행해주세요!
앱과 채널을 연결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권한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또한, 기존 카카오 로그인 회원도 카카오싱크로 전환시, 무조건 한번은 동의창 동의가 필요하며, 기존 회원 연동이 필요합니다.
기존회원 연동에 내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391045 앱에 사용하는 비즈 채널을 연결하려고 합니다.
위에서 알려주신 링크를 확인해보니
- 비즈 앱은 카카오싱크를 적용할 서비스의 앱이어야 하고, 비즈니스 채널 또한 카카오싱크를 적용할 서비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채널이어야 합니다.
라고 하는데 연결하려는 비즈니스 채널은 카카오싱크를 적용할 서비스에서 운영하고 있지 않은 채널인데 혹시 다른 채널(비즈니스채널입니다.)도 연동이 가능할까요? 사업자 번호는 동일합니다.
카카오싱크를 적용할 카카오디벨로퍼 계정과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카카오 디벨로퍼 계정이 따로 있습니다.
혹시 위에서 말씀해주신 권한 충족이
두 계정이 서로를 에디터 이상의 권한, 매니저 이상의 운영권한으로 갖고 있어야 연결 가능한 비즈니스 채널이 노출되나요?
안녕하세요!
카카오싱크는 앱에 카카오톡 채널을 연결해 간편가입 단계에서 채널 추가 여부를 선택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카카오싱크를 적용할 서비스에서 운영하고 있지 않다고 하시는게 채널 운영 계정에 대한 말씀이실까요?
앞서 안내드린 것과 같이 해당 채널의 매니저 이상의 권한, 해당 비즈앱의 에디터 이상의 권한을 부여하여 앱과 채널을 연결 하실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 채널과 비즈앱 연결을 위해서는 다음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 비지니스채널은 비즈앱과 동일한 사업자 정보가 등록되야 합니다.
- 다른앱과 연결되지 않은 채널이어야 합니다.
위 조건을 만족하신다면 비즈앱 - 비즈채널 연결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