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롯데칠성 김경민입니다.
롯데칠성 온라인스토어 칠성몰의 카카오싱크 도입 가능 여부 문의드립니다.
- 사업자등록증상의 업체명 : 롯데칠성음료
- 비즈 앱 ID : 롯데칠성
- 비즈니스 채널명 : 칠성몰
비즈니스 채널로 승인받았고 비즈앱과의 연결도 완료했습니다.
카카오싱크에 문의남겼는데 이쪽으로 도입여부 확인 요청하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칠성몰은 롯데 통합회원인 L.point 회원가입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이미 통합 회원 서비스가 자체적으로 구축된 상태에서 카카오싱크 도입이 가능한지
칠성몰 비즈니스채널과 비즈앱 연결 상태 확인 부탁드리며
추가로 진행해야될 사항이나 필요한 개발 사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개발 관련 직무가 아니라 설명을 디테일하게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