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회원 동기화 작업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322566
    • 호스팅 사:메이크샵
    • 서비스 URL : www.celtiva.co.kr
    • 오류 내용 : 비즈채널연결이 된 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비즈채널연결그리고 회원 정보를 카카오관리자센터에 넣었는데, 동기화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회원정보를 어떻게 동기화 하면 될까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비즈앱과 비즈채널은 정상적으로 연결된 것으로 확인 됩니다.

카카오채널관리자센터 내, 회원정보 업로드 관련해서는 아래 가이드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