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560961
- 호스팅 사:카페24
- 서비스 URL : http://kbk5112.cafe24.com/
- 오류 내용 :
첨부한 이미지와 같이 검수결과 반려가 났는데 2번째 이미지처럼 저기서 수정해줘야 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첨부한 이미지와 같이 검수결과 반려가 났는데 2번째 이미지처럼 저기서 수정해줘야 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안녕하세요~
CI정보는 서비스 연계를 위해 "본인 확인기관"에서 부여하는 식별 번호인데요.
싱크 검수결과에서 말하는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수집 받지 않는 CI항목 신청불가"라 함은
카카오 싱크와 별개로 소유하신 사이트에서 따로 CI(연계정보)를 수집 할때만 신청 가능하다는 의미 입니다.
즉, 소유하신 사이트의 회원가입에서 "본인 확인기관"을 통해 CI 수집을 하지 않으시면
카카오 싱크에서도 신청할 수 없는 항목입니다~
그럼 지금 어디가서 어떻게 해줘야 하나요?
이런 적은 처음이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ㅠ
“본인확인 서비스”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 해보시겠어요?
안녕하세요! @whsin
검수를 신청해주신 항목 중,
CI 항목의 경우,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회원가입 약관의 개인정보 수집 항목 중 CI 항목이 확인되지 않아 반려되었습니다.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회원가입 시 수집받고 있지 않는 개인정보 항목에 대해서는 제공이 불가합니다.
현재 해당사이트에 카카오싱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ci 정보 수집이 필요하지 않으시면 검수항목은 따로 더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지금 카카오로그인 사용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다는 말씀이신가요??
저거 검수 통과해야 사용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서요…ㅠㅠ
지금 어떻게 해줘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ㅠ
호스팅사의 간편팝업 설정을 통해 카카오싱크를 도입 하신 경우, 검수 절차를 따로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말씀드렸듯이, 현재 카카오싱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기 때문에, 검수결과는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어요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친절히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다시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