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로그인 문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ID 132249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아래 내용은 카페24쪽에서 들어온 문의글인데요~
  1. 1674940267@k
    ㄴ 이름 : 보혜
    ㄴ 가입일 : 3.26

  2. 1679846526@k
    ㄴ 이름 : 뽕래 (보혜)
    ㄴ 가입일 : 3.30

카카오는 카카오 설정에 따라 가입 후 24시간내에 로그인하지 않으면
새로 가입하게끔 되도록 설정값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즉 1번 가입 후 주문했는데, 하루이내에 다시 로그인하지 않았을 경우
새로가입되어 2번으로 신규가입이 되는것 입니다.
이는 카카오 개발자 센터에서 설정이 가능할텐데요
카카오 개발자센터 측으로 문의하여 관련 설정을 제어할 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위의 고객님의 경우 3/26일에 가입한 아이디로 주문을 했는데 지금 로그인하면 30일자 가입한거로 로그인이되서 주문내역이 안보이는 상황이라 통합이 가능한지도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데브톡을 통해 공지해드린 것처럼 가입 후 24시간 이내에 개인정보 api를 호출하지 않는 경우에는 가입 미완료자로 분류하고
연결을 끊는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부분은 디벨로퍼스에서 설정하실수 없고 최초 로그인후 24시간 이내에
/v2/user/me/v1/user/signup등 개인정보 api를 호출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데브톡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문의주신 서비스에서는 가입후 개인정보 api를 호출하고 계신것으로 보여집니다.
위에 공유해주신 2명의 사용자 모두 가입 미완료자로 연결이 끊어지지 않았습니다.

30일에 다른 카카오 계정으로 서비스에 로그인을 하셔서 서비스에 신규가입이 되었습니다.
26일 주문을 하실때 사용하신 카카오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하시면 기존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