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도입후 통합오류 관련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425ml
    • 호스팅 사:카페24
    • 서비스 URL : lovelyco.kr
    • 오류 내용 : 카페 24 사용하고있습니다 카카오싱크 도입후 도입하기전 카카오 가입한고객들이 다시싱크로 중복가입이 되어서 앞에 가입한 아이디로 갈수가 없고 싱크로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이 됨니다 전아이뒤로 로그인할수있는 방법이나 통합방법좀 알려주세요 적립금 구매내역을 확인을 못하고있습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내용은 카페2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light_smile:

카페24에서는 카카오로 문의하라고 합니다 카카오싱크 도입후 처리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안녕하세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기존에 카카오 로그인에서 사용하시던 비즈앱이 아닌, 신규앱을 생성하여 발생된 오류인것으로 확인됩니다.
현재 사용하시는 앱과 채널의 해제 과정이 필요한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해제 과정은 고객센터 cs문의로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카카오싱크 고객센터에서 해당 내용 말씀부탁드리며,
현재 연결된 비즈앱-채널 해제 이후, 기존에 사용하시던 비즈앱을 선택하신 후에 싱크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카페24 어드민 내 싱크 신청)

추가로, 고객센터 상담톡을 이용하시면,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

상담톡은 어디서 신청하면되나요

https://cs.kakao.com/helps?category=443&service=143

해당 우측 하단에 카카오톡 배지를 클릭하시면, 상담톡으로 연결 됩니다.
고맙습니다.

채팅봇인데 바로 대화가능한 방법은없나요

상담톡

하단의 상담직원 연결 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한,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