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사업자 비즈니스계정 전환 불가 관련 문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realresearch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카카오톡 소셜 로그인(이메일/휴대폰번호)를 저희 앱에 이용하고자 하는데, 비즈앱으로는 전환 성공했으나 해외사업자의 경우 국세청의 확인이 어려워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은 불가능하다는 카카오톡 고객센터측의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 이메일 정보에 대한 접근은 가능하나 카카오톡 유저들의 ‘휴대폰번호’ 정보 접근에 제한되어 진행에 차질이 발생하였습니다.
      디벨로퍼스쪽에 문의하라는 답변을 받고 다시 한번 문의남깁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문의 주신 이력을 확인해보니 디벨로퍼스에서 안내받아 비즈앱 전환은 완료하신것으로 보입니다.

비즈니스 채널 전환에 관련하여서는 “카카오톡 채널 고객센터”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