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름아니라 카카오페이 전체취소 / 부분취소 관련 하여 문의 드립니다.
- 전체 또는 부분 취소 완료 후 해당 취소 건을 다시 정상 승인 건으로 돌릴 수 있는 방법 유무
- 예를 들어 주문금액 100,000원 에서 10,000원 부분 취소 완료 후,
10,000원 부분취소된 금액을 정상주문 처리로 돌릴 수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다시 단건결제를 통해 부분취소된 만큼 재결제를 해야 하는 것인지 문의 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