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그룹 수정 시 집행 대상 설정 오류 관련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해 모먼트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아이지에이웍스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광고그룹 수정 시 집행 대상 설정 중 오류사항 문의 드립니다.

  1. [가능한 모든 디바이스 노출]을 선택 할 경우 allAvailableDeviceType의 값은 true로 변경되지만
    deviceTypes 자체가 누락되어있어 오류가 발생합니다.

[상세 설정]을 선택 한 모든 디바이스를 체크 박스 선택하고 호출시 deviceTypes의 값이 정상으로 들어옵니다.

  1. 1와 비슷한 유형으로 [게재지면] > [가능한 모든 지면 노출]을 선택 할 경우 allAvailablePlacement의 값은 true로 변경되지만
    adServingCategories 자체가 누락되어있어 오류가 발생합니다.

[상세 설정]을 선택 후 네트워크 지원을 체크박스 해제 후 호출 시 정상 호출 됩니다.

위 2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allAvailableDeviceType, allAvailablePlacement 를 설정한 광고그룹 조회를 통해 획득한 광고그룹을 수정요청하는 경우 정상 수정이 될 수 있도록 수정하여 4월 13일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