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카카오로그인 고객이 로그인이 안되서 문의드려요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125797
    • 호스팅 사: 메이크샵
    • 서비스 URL : https://www.kbjshop.com/m/login.html
    • 오류 내용 :
      기존 카카오 고객이 로그인 하려고 하니까 첨부한 사진처럼 뜨고 로그인을 누르면 팝업이 꺼지고, 다시 카카오톡로그인을 누르면 다시 저 팝업만 뜨고 기존 카카오톡 이메일을 다시 쓰는 창은 뜨지가 않습니다.
      메이크샵에 문의하니까 아이디 비번을 입력하라고 하는데 계속 저 팝업만 떠서 아이디 비번을 입력을 할수가 없어요 ㅠㅠ 기존회원도 연동에 동의하는게 떠야 된다고 아까 설명해서 본 것 같은데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카카오싱크로 변경하고 가입한경우에는 문제없이 로그인이 되고있습니다.

KakaoTalk_20210219_145025263_01|243x500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첨부 이미지를 볼 수 없는데, 다시 첨부해 주시겠어요?

오늘 14시 50분 로그를 보니 배송지 주소 권한 없어서 오류 발생한 것 같은데요.

“내 애플리케이션>제품 설정>카카오 로그인>동의항목” 에서 “배송지정보(수령인명, 배송지 주소, 전화번호)” 항목을 사용 안함으로 설정하신 것 같아요.

"선택 동의"로 변경 해보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