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문의합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1. 모바일 통해 카카오싱크로 회원가입을 한 후, pc로 접속하여 로그인을 시도하면 redirected URI mismatch! 오류내용이 뜹니다. 모바일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됩니다.
  2. 카카오싱크 동의항목에 배송지 정보 필수로 설정했습니다. 근데 대부분은 정상적으로 간편하게 가입이 되는데, 간혹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라는 창이 띄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해당 고객의 카카오계정 정보에 주소가 누락되서 그런건가요? 왜 그런지 알려주세요.
  3. 카카오싱크로 가입한 회원 중 마케팅 수신동의를 하지 않은 고객이 마케팅 수신 동의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4. 카카오싱크로 가입한 고객정보에 고객이름은 없는데, 고객이름이 필요한경우, 카카오 디벨로퍼스 동의항목에서 프로필정보 사용으로 변경하면 되나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1. 제가 테스트 해봤을때에는 모바일을 통해 싱크 가입후, pc 접속하여 로그인 시도해보았을때 정상 작동하네요. 혹시 지금도 그런 현상이 일어날까요? 캡쳐 가능하시다면 전달 부탁드립니다.
  2. 네 맞습니다. 카카오 계정에 주소 정보가 없는 계정은 필수 수집으로 인해 배송지 입력 창이 뜨게 됩니다.
  3. 카카오싱크 가입시 마케팅 수집 동의는 필수가 아닌 선택 동의 사항입니다. 이 내용은 사용자가 대표채널로 선택된 비지니스채널을 친구 추가를 하는 기능입니다. 사용자가 동의를 하지 않은 경우 기능적으로 변경할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알림톡을 통해 유도 하는 방안도 고려 부탁드립니다.
  4. 카카오의 프로필 정보는 실명이 아닌 닉네임 이오니, 이점 참고하셔서 활용 부탁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아래 두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Website URL에 등록하신 http://kimchibogam.com 로 접속시 김치보감이 아닌 다른 웹사이트로 접속됩니다. 이부분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2. 구글을 통해 김치보감 검색 > 해당 사이트를 이동하면 http://kimchi3399.cafe24.com/y5/ 로 접속이 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카카오싱크가 적용되어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slight_smile: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신경쓰지못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