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인증 오류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해 모먼트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아모레퍼시픽
  • APP 이름(ID): 486779
  • 문의 내용:

카카오모먼트 API “/openapi/v4/adAccounts” 호출 시
아래와 같은 토큰에러 메세지가 반환됩니다.
{
“msg”: “this access token does not exist”,
“code”: -401
}

비즈앱 신청까진 완료가 되었는데 추가로 신청해야 하는 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토큰으로 어떤 값을 사용하셨는지 호출 body를 답변이 아닌 메시지로 전달주시면
확인해보도록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2/19 메시지로 답변 드렸으나 답변이 없어 확인 요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