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카카오로그인 관련 문의드립니다

카페24 카카오 로그인 관련 문의드립니다.
현재 벤튼이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3월 중으로 리예나라는 브랜드 런칭 예정입니다. 리예나 브랜드로 카카오 로그인 연동 시 기존 help@bentoncosmetic.info 계정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리예나의 계정을 새로 생성하여 로그인 연동을 해주어야하나요?

사업자 등록증은 기존에 사용하던 벤튼의 사업자 등록증을 사용할 수 없나요?
하단 링크에서 카카오 로그인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https://www.bentoncosmetic.com/member/login.html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벤튼 브랜드 외에, 리예나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새롭게 신규 사이트를 개설하시는건가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카페24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기존 벤튼 브랜드 외에 새로운 리예나 브랜드 런칭 및 신규 사이트 개설하는 것이 맞습니다. 카페24측 답변 공유드립니다.
“SNS 로그인 연동하시는 부분에 대한 사업자 등록증을 문의하시는 경우에는 당사에서 정확한 확인을 안내드리기 어려운부분으로 로그인 연동진행하시는 각 개발자 센터로 문의 하시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로그인 측에서는 애플리케이션을 따로 생성하면, 다른 서비스에서도 같은 아이디로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 운영이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카카오 로그인도 신규 애플리케이션 생성하여 서비스 이용하면 될까요?

리예나 신규사이트 개설시, 벤튼의 회원 체계와 통합회원 체계로 운영하시는것인지, 아니면 별도의 회원체계가 따로 있는걸까요?

별도의 회원체계가 존재한다면, 새로운 디벨로퍼스 앱을 생성하여 싱크연동을 해도 무방하나,
통합회원 체계인 경우에는 하나의 앱으로 싱크를 연동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만, 현재 카페24 호스팅사를 이용중이셔서 상세한 내용은 카페24에 문의하시고 진행 가능여부를 확인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확인 감사합니다! 벤튼의 회원과 달리 운영될 예정입니다. 같은 아이디로 새로운 디벨로퍼스 앱을 생성하여 운영하는 것이 맞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