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연동 제대로 진행이 된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469963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business.kakao.com/sync/
    • 오류 내용 : 전체적으로 카카오싱크 설정을 마쳤는데 이상없이 진행이 되었는지하여 문의 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eshop88
안녕하세요,
혹시 이전에 사용하시던 앱이 따로 있으셨나요?
싱크 도입하면서 앱을 의도적으로 변경하신 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존에 앱은 있는데 비즈채널과 상이한 앱으로 연결되어 동일한 앱으로 변경진행한 부분입니다.
이상없이 진행이 현재 가능한지 확인 차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leeshop88
안녕하세요,
싱크 가입은 정상적으로 진행되는 부분 확인 하였습니다.
다만, 혹시 이전에 카카오 로그인을 사용중이셨다면, 해당 앱으로 싱크를 도입해주셔야 합니다.
중간에 앱을 변경하실 경우 기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어려워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전에 카카오 로그인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위 글은 무시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