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 재검수 요청이 실패로나와요

카카오 싱크 재검수를 요청하고싶은데

알수없는 오류이거나 , 비즈앱 권한이 없어진경우라는데

어떻게 해애할까요?

@moregreen.kr
안녕하세요, 앱 아이디 전달 부탁드립니다.

플로블랑입니다.

어떤부분이 문제인지 정확하게 이해가 잘 안되서요 ㅠㅠ

앱아이디 530628입니다

@moregreen.kr
혹시 오류 화면을 캡쳐해서 전달 주실 수 있을까요?

카카오싱크 오류'

위 화면처럼 계속 나와요 처음부터 앱만들고 검수신청까지 한 계정인데 무슨 권한이 없다고 하는지도 잘 모르겠구…

개인정보 항목 관련해서는 반려된거 다 빼고 기존 3개 맨위에것만 넣어서 고객관리 명목으로 다시 신청넣으려고하는데

계속 저렇게나옵니다 ㅠㅠ

@moregreen.kr
안녕하세요.
신청시에도 상단에 적혀 있듯이, 회원가입시 받는 정보만 신청을 해주셨어야 했는데
그러지 않고 받지 않는 항목들 + CI 값까지 신청하여 발생한 이슈입니다.

일단 해당 팝업창을 없애기 위해서는, 다른 항목은 건들이지 마시고, CI 값만 다시 동의 체크박스 선택하여 재신청해 주시면
저희쪽에서 CI 반려 후 심사완료 처리 진행하겠습니다.

개인정보신청 항목에 CI 값만 다시 선택하여 신청 진행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i값을 어디서 다시 설정하나요 ?ㅠㅠ 정말 죄송해요 너무 복잡해서 ㅠㅠ

ci값을 어디서 재설정해야할까요? 죄송해요 너무 복잡해서 ㅠㅠ

@moregreen.kr
현재 저 팝업창이 뜨는 신청 페이지에서 아래 이미지와 같이 연계정보 항목을 신청 후에 재신청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저희쪽에서 반려 및 기본항목은 승인 진행할게요.

감사합니다.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