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문의] 비 로그인 고객이 카카오 로그인 클릭 시 사용중인 서비스에 로그인 해 주세요 메시지가 계속 발생합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안다르(127175)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www.andar.co.kr
    • 오류 내용 :
      [카카오 싱크 미 연동] -> [비로그인 상태 접속] -> [카카오 로그인] 버튼 클릭
      예상 결과) 카카오 싱크 동의창이 뜨고 동의 시, 접속한 아이디 리스트가 뜨고 연동 할 아이디 선택 창이 나와야 함
      오류) 특정 아이디의 경우 보유한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음
      접속 기기) 아이폰 12
      오류 동영상 링크 : https://drive.google.com/file/d/1kxLwYPhxdzB1L33ww4zyGI5XCP7rOD-H/view?usp=sharing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ndar03
안녕하세요,
아이폰의 경우 서비스를 시작한 웹 혹은 앱으로 직접 이동 해주셔야 합니다.
이동한 경우에도 아이디 리스트가 나오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아이디 노출은 카페24에서 보여주는 것으로, 해당 문의는 카페24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nais.k 안녕하세요 (__) PC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ㅠㅠ 계속 인증화면이 도는데요… 빠르게 확인 부탁 드려도 될까요?

위 건은 별도로 안내 받으신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