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연동 시 비즈채널이 사업자와 다른 비즈앱에 연동되어 있습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453869
    • 호스팅 사:카페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필수 기재 사항>
  1. 해제 시 유저 식별자(app, user, id) 활용이 불가하며
    연결된 봇의 오작동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에 동의하십니까?
    아무래도 싱크연동을 위해서는 사업자네임에 맞는 비즈앱과 비즈채널 연동을 진행해야하는데
    그렇다면 해제 후 비즈채널명과 동일한 비즈앱 개설 후 연동하게된다면 기존 고객들 즉 친구나 기존 db 활용이 불가능한가요?
    즉 비즈메세지 발송이 불가능한 부분인지 파악을 요청 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콩츄congchuu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eshop88
안녕하세요,
넵 앱을 변경하시면 이전 앱과 연결된 회원 데이터는 활용하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