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도입 후 카카오로그인 주문고객 주문내역 안뜨는현상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카카오 싱크 도입 후 카카오로그인으로 주문했던 고객 주문내역이 사라진다고합니다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싱크로 변경 하면서 기존 카카오 로그인 사용 앱이 아닌 다른 앱으로 싱크를 적용하신 것 같습니다.
현재는 앱 변경된 부분 확인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