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사용권한 문의

카카오모먼트API에서,
공식 대행사로 인증받은 대행사와 광고주는 카카오모먼트 API를 사용할 수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1>
지금 여기 디벨로퍼에 로그인한 아이디와 동일하게 카카오모먼트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다면,
(권한 받았다고 가정해서) 애플리케이션 만들어서 카카오모먼트API를 사용할 수 있는거죠?
디벨로퍼에 로그인한 아이디와 다르게 카카오모먼트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다면 카카오모먼트API를 사용할 수 없는거죠?

2>
제가 카카오모먼트를 운영하고 있다면, (권한 받았다고 가정해서) 개인 광고주인 제가 해당 API를 사용할 수 있는거죠?

3>
카카오모먼트에서 다른 계정의 멤버권한을 가지고 있다면, 광고계정 번호만 알면 그 사람의 API도 사용할 수 있는거죠?
그 사람이 디벨로퍼에 따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제가 사용할 수 있는거죠?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모든 질문을 앱 권한을 받았다는 가정하에 답변드립니다.

  1. 네 동일한 카카오계정을 사용하고 계셔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먼트 오픈API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카카오모먼트 계정에 마스터 또는 멤버로 속해있어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먼트 오픈API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3. “그 사람의 API” 라는게 이해가지 않습니다. 위의 답변처럼 디벨로퍼스 통해 생성한 애플리케이션의 관리자가 운영하려는 모먼트 광고계정의 마스터나 멤버로 추가되어있어야 모먼트 오픈API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질문자께서 해당 광고계정을 모먼트 오픈 API를 통해 조회, 운영을 희망하실 경우 해당 광고계정의 마스터나 멤버로 속해있어야합니다.
    질문자께서 해당 광고계정의 멤버로 속해있다면, 생성하신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먼트 오픈 API 이용이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