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IGAWorks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소재 조회 시 “심사보류” 상태인 소재는 상세 조회가 되지 않고 있는데, 조회가 안되는게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이 외에 조회가 불가능한 상태가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 API 담당자입니다.
심사보류인 상태의 소재도 조회는 가능합니다.
다만, 문의주신 부분을 더 확실하게 확인해보고 싶은데
소재 번호와 사용하신 조회 API 버전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말씀하신 소재 번호와 API 버전 전달 드릴게요.
response 값
{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
“detailCode”: 90002
}
}
추가로 확인이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 API 담당자입니다.
답변주신 소재 번호 : 9424534의 경우 이미 6월경에 삭제된 소재로 나오는데요
혹시 해당 소재번호가 맞을까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