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카카오 싱크 적용 후 문제점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270766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healthybros.co.kr/
    • 오류 내용 : 카카오 싱크 적용전에
      쇼핑몰에서 구매 및 회원가입을 하면 카카오톡에서 알림톡이 왔는데 현재 구매 및 회원가입을 해도 알림톡이 오지 않습니다. 카페24 확인 했을 때는 알림톡이 승인이 되서 사용중으로 뜨고있는데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을 하지 못했습니다. 카페24에도 문의를 남겨놓은 상태인데 원하는 답을 듣긴 힘들어보여서 여기에 문의를 남깁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전에 문의 답변 감사합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redirecting_uri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림톡 관련된 부분은 카페24에서 확인이 가능할 것 같아요.
카페24에서 알림톡을 전송하는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