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채널 및 비즈앱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현재 자사 사업자등록증으로 인증받은 비즈앱을 2개 보유중이며 그중 하나는 자사 비즈채널과 연결중입니다.
아래와 같이 앱과 채널을 사용중인데요.

앱A: 카카오 로그인 사용중
앱B: 비즈채널과 연결 중
비즈채널: 플친 메시지, 알림톡 등 발송 중

앱이 2개가 있어 하나로 통합하는 작업을 진행중입니다.
앱 A에서 이미 카카오 로그인을 사용하고 있어 기존에 연결했던 앱B와 비즈채널의 연결 해제 후 앱 A와 채널을 연결하려고 합니다.

채널 해제 작업중인데 아래와 같은 항목의 동의가 필요하더라구요.

<필수 기재 사항>

  1. 해제 시 유저 식별자(app, user, id) 활용이 불가하며
    연결된 봇의 오작동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에 동의하십니까?

  2. 카카오 로그인 시 추가 제공 항목(전화번호, CI 등) 사용을 중단하셨습니까?

  3. 카카오 로그인 시 친구 추가로 노출되는 프로필의 연결을 해제하셨습니까?

  4. 디벨로퍼스에서 간편 가입 설정을 해제하셨습니까?

  5. 비즈니스 채널에 연결된 봇의 연결을 해제하셨습니까?

  6. 톡비즈플러그인을 생성하신 경우 플러그인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설정 사항을 확인하셨습니까?

해제하려는 앱B는 카카오 로그인 용으로 사용하던 계정이 아니어서 1~4번까지는 문제가 될 것 같지 않은데
5번에서 물어보는 항목이 알림톡에 관한 내용일까요?
알림톡은 앱과는 무관하게 채널과 연결되어 있는거라고 이해하고 있는데 맞을까요?

‘앱’ 이라는 개념이 정확히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지가 좀 헷갈리네요ㅠ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anon24889877 이해하신바가 맞습니다. 알림톡은 앱과는 무관하게 채널과 관계된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앱은 디벨로퍼스에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의미하는거였습니다!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