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사용자 인증 문의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카카오싱크 문의드립니다.

카카오검수가 모두 끝났고, 카카오로그인, 간편결제까지 모두 설정했습니다. Redirect URI 까지 모두 넣었습니다.
카페24가이드 대로 모두 적용을 했는제 계속 사용자 인증 페이지가 뜨더라구요
그리고 오류페이지가 뜹니다.

이러한 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 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지 첨부합니다. 이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KakaoTalk_20201030_183042593KakaoTalk_20201030_183042593_01KakaoTalk_20201030_183042593_02KakaoTalk_20201030_183042593_03KakaoTalk_20201030_183042593_04KakaoTalk_20201030_183042593_05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redirecting_uri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1. 사용자 본인 확인이 화면이 뜨는 이유는, 사용중인 앱에서 CI를 수집하고 있으나, 싱크 가입을 시도하는 카카오계정에 CI정보가 없기 때문입니다.
  2. 본인확인 오류 페이지가 뜨는 이유는, 싱크 가입을 시도하는 카카오계정에 CI 정보가 없으나, 과거 어느 시점에 본인확인을 진행한 이력이 있고, 그때 입력한 사용자 정보와 현재 입력한 사용자 정보가 불일치하기 때문입니다.

본인확인 오류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고객센터]
• 홈페이지 문의하기 : https://cs.kakao.com/requests
• 앱 문의하기 : 카카오톡> 더보기(…)> 설정(톱니바퀴)> 고객센터/ 도움말> 문의하기
• 상담톡 문의하기 : https://pf.kakao.com/_SzxixaC (링크 접속 후 ‘채팅하기’ 선택)
• 상담톡 운영시간 : 10:00~18:30 (주말/ 공휴일 제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