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앱 비즈니스 채널 연결해제

비즈앱과 비즈니스 채널 연결 해제 문의드립니다.

아래 사항들 체크하라고 되어있는데 어떤 경로를 통해서 확인가능한지 안내부탁드립니다.
(개발자가 따로 없습니다. 자세한 경로 안내부탁드려요.)

  1. 카카오 로그인 시 추가 제공 항목(전화번호, CI 등) 사용을 중단하셨습니까?
  2. 카카오 로그인 시 친구 추가로 노출되는 프로필의 연결을 해제하셨습니까?
  3. 디벨로퍼스에서 간편 가입 설정을 해제하셨습니까?
  4. 비즈니스 채널에 연결된 봇의 연결을 해제하셨습니까?
  5. 톡비즈플러그인을 생성하신 경우 플러그인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설정 사항을 확인하셨습니까?

안녕하세요.
1~5 항목 모두 설정 페이지를 통해 개발 없이도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1. 카카오 디벨로퍼스 > [내 애플리케이션] > [카카오 로그인]
  2. 카카오 디벨로퍼스 > [내 애플리케이션] > [카카오 로그인] > [대표 채널]
  3. 카카오 디벨로퍼스 > [내 애플리케이션] > [카카오 로그인] > [간편 가입]
  4. 카카오 i > [나의 봇] > [설정]
  5. 카카오 for 비즈니스 > [서비스 관리]에서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