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IT 담당자입니다.
다이소몰 로그인시에 SNS 간편로그인 기능으로 카카오 로그인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일 카카오 로그인을 통한 간편로그인이 안된다고 고객민원이 있어 확인해 보니 다음과 같습니다.
- 해당 고객은 2020년 4월 카카오 로그인을 통해 다이소몰 회원으로 가입
- 카카오 고유 아이디(1331246XXX)를 이용하여 다이소몰 회원으로 등록
- 2020년 8월 20일 카카오로그인을 통해 로그인이 안되는 현상 확인
- 확인 결과 동일한 이메일 주소에 대해 금일 카카오에서 넘어오는 고유아이디는 1454465XXX 으로 확인됩니다
- 고유아이디 값이 동일한 경우만 로그인 성공으로 처리하고 있어, 해당 고객은 로그인 처리가 안되고 있습니다.
- 요청 사항
-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에 대해서 왜 고유 아이디 값이 다르게 넘어오는지 확인 요청 드립니다.
위 내용 확인을 위해 고객정보(고객 이메일 주소) 제공이 필요할 것 같은데 게시판에 올릴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담당자분 연락처를 알려주시거나 관련하여 itgroup@daisomall.co.kr로 메일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