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내비 키해시 오류가 납니다

카카오 내비 sdk를 이용해서 구현하는데 키해시가 맞지 않아 오류가 납니다.

키해시 error

구글링으로 명쾌한 답을 찾았습니다.
키해시 오류가 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주소에서 도움을 받으세요!!

http://blog.devez.net/352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423870/is-there-any-way-to-get-key-hash-from-signed-apk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가이드에도 키 해시 등록에 대한 내용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내비 개발 가이드에서도 이 설정에 대해 보다 쉽게 인지하실 수 있도록 안내 박스를 추가해둘게요.

1개의 좋아요

키해시값이 제대로 생성된건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확인하신 키 해시 값을 [내 애플리케이션] > [플랫폼] > [Android]의 키 해시 등록에 등록해 주세요. 위 첨부드린 가이드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키 해시 등록 후에 카카오 API (카카오 로그인 포함)를 호출하셨을 때, 키 해시로 인한 에러가 나지 않으면 올바른 값이 등록되어 있는 것입니다.

  1. [내 애플리케이션] > [플랫폼] > [Android]의 키 해시 등록은 했습니다.
  2. 휴대폰에 카카오내비 앱이 설치되어 있으면
    제가 만든 길안내 내비가 카카오내비앱으로 실행되어 출발지, 목적지만 나오고 경유지(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게 맞는걸까요?

만약 키 해시가 틀렸다면, 카카오내비 앱 실행이 안 되고 에러가 났을 거에요. 키 해시 등록은 잘 되었네요. :slight_smile:
경유지 파라미터를 잘 설정하셨는지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파라미터로 지정해 주셔야만 경유지가 반영됩니다.
가이드 중 플랫폼별 개발 가이드에서 사용하시는 플랫폼의 개발가이드에 나와 있는 경유지 파라미터와 예제를 참고하여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