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로그인을 통해 회원가입을 받고 서비스중입니다.
고객님께서 핸드폰이 변경된 후 카카오로그인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가 고객님 핸드폰번호나 기존 카카오아이디를 알려드리면 확인이 가능할까요?
기존 폰에서는 카카오계정없이 사용하시다가 폰을 바꾸면서 카카오계정을 새로 생성하는 경우 카카오아이디에 변화가 있을까요?
카카오로그인을 통해 회원가입을 받고 서비스중입니다.
고객님께서 핸드폰이 변경된 후 카카오로그인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가 고객님 핸드폰번호나 기존 카카오아이디를 알려드리면 확인이 가능할까요?
기존 폰에서는 카카오계정없이 사용하시다가 폰을 바꾸면서 카카오계정을 새로 생성하는 경우 카카오아이디에 변화가 있을까요?
카카오로그인은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계정이 변경되면 다른 사용자가 됩니다.
핸드폰이 변경되어서 톡을 재설치하고 이때 예전 카카오계정이 아닌 카카오계정을 새로 생성하신 경우라면,
계정이 변경되었기 때문에 기존에 연결된 사용자가 아닌 새로운 사용자로 인식되고 새로운 서비스 사용자 ID 가 발급 됩니다.
바뀌기 전 후의 카카오계정 이메일이나 핸드폰번호, 기존 카카오아이디를 알려주시면 확인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