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APP 사용을 위해 팀에 추가된 사용자가 KOE005 오류

안녕하세요.

TEST APP 에서의 테스트를 위해, 팀관리에 저의 kakao 계정을 등록하였으나
여전히 KOE005 오류로 카카오 로그인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일까요?
그리고 어떻게 조치해야 해결할 수 있을까요.

APP ID = 964769
팀 관리에 추가한 계정(일부 마스킹) = ocgXXXX@kakao.com

안녕하세요.

앱 964769의 인가요청 이력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또한, 첨부 이미지의 앱 이름이 서로 다릅니다. 실제 사용하신 앱 키를 확인부탁드립니다.

오류페이지에 표시된 앱 이름 : 캐시나우-TEST
디벨로퍼스 콘솔 이미지 앱 이름 : 캐시나우 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