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sns로그인 탈퇴후 재가입 오류 문의드립니다

대지 37@4x-100대지 66@4x-100

탈퇴 방법 - 어드민 페이지에서 어드민이 직접 회원 정보로 들어가 탈퇴일자를 설정한다.

홈페이지 작업중 AS단계에서 카카오톡으로 가입후 탈퇴시 재가입이 되지않는 오류를 발견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회원 탈퇴 기능은 자체적으로 구현하신 것이라, 지정된 탈퇴일에 어떻게 동작하는지는 저희가 알 수 없지만,
탈퇴 시 연결 끊기 처리를 해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해당 사용자의 카카오계정, 서비스 앱의 연결이 끊어지고,
다시 동일 사용자 및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려고 했을 때 동의 화면을 거쳐 로그인하게 됩니다.
아래 스크린샷에서 로그인 처리를 하는 화면이 보이는데요, 이 화면에서 카카오 로그인 호출 시 어떤 에러가 발생하는지를 확인 후 알려주셔야 이 단계에서 확인해보셔야 할 것들을 말씀 드릴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