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스냅컴퍼니
- APP 이름(ID): 460069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의 픽셀&SDK 관련 문의드립니다.
저희가 픽셀&SDK를 설정한 채널 메시지를 발송하고 전환 성과가 측정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테스트 하였습니다.
테스트는 총 4명이 진행을 하여 알림을 클릭하고 상품을 구매하여 전환을 발생시켰습니다.
그런데 안드로이드를 사용한 2명의 전환 성과는 픽셀&SDK에서 정상적으로 측정하였으나, IOS를 사용한 2명의 전환 성과는 측정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혹시 해당 부분 관련하여 IOS의 전환 성과 측정을 위해 따로 개발 해야하는 부분이 있는지 문의드리며,
만일 없다면 따로 IOS 디바이스에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테스트를 진행한 IOS 디바이스는 카카오톡의 IDFA 사용이 허용됨 (ATT 허용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