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비즈톡
- **APP 이름(ID):**953038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현재 캠페인 내 설정한 픽셀 & SDK와 관련하여 개인화 메시지 발송에 어떻게 활용 가능할지 확인 중에 있습니다.
이 부분 모먼트 내 픽셀 & SDK에 대한 이해도가 낮아 잘 이해 되지 않는 내용이 있어 질의 드립니다.
-
API로 캠페인 생성시 trackId를 입력하면 SDK를 통해 수집된 전환을 보고서로 확인할 수 있다고 전달 받았는데,
이 track ID가 모먼트 웹 플랫폼에서 '픽셀&SDK 연동 상세’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는 숫자로 된 ID 값이 맞으실까요? -
모먼트 API 를 통해 SDK로 수집한 데이터(전환 수)를 메시지 소재별로 확인 가능한 것일까요?
-
가능하시다면 개인화 메시지 발송을 통해 수집된 '픽셀&SDK’가 어떻게 전환수로 잡혀 리포트로 확인 가능한지 간단한 플로우나 설명 주실 수 있으실까요?
-
추가로 개인화 메시지 본문 내 들어가는 변수 관련해서는 별도 통계 확인이 어려운 것으로 확인했는데, 이 부분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답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