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k로 로그인 시도 시 can't get an authorization_code 문제

안녕하세요.

sdk 를 이용한 로그인페이지 구성했는데요

최초 sdk로 이용한 로그인 시도 시 access_token 정상 발급 처리
서비스 로그아웃 이후(카카오 로그아웃 아닙니다.)
다시 카카오 로그인 시도시 카카오 로그인 페이지 팝업에서 blank로 페이지가 나오며
can’t get an authorization_code 응답메세지를 받고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요청하고 동일 응답메세지 받음)

다른 답변들 보니 user_agent로 모바일 체크 한다고 되어있던데…
만약 user_agent가 모바일이 아니라서 발생하는 것이라면, 최초 로그인은 왜 되는 것일까요?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SDK가 인증 코드를 받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polling 하는 현상은 정상이지만
2번째 로그인부터 blank 페이지가 나오는 원인은 살펴봐야 할 것 같아요.
어떤 환경에서 발생하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

user agent와 앱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원인 파악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userAgent : Mozilla/5.0 (Linux; Android 6.0; Nexus 5 Build/MRA58N) AppleWebKit/537.36 (KHTML, like Gecko) Chrome/81.0.4044.129 Mobile Safari/537.36

자바스크립트키 : 4e73f8ab05b809f9814ecfb53e84032e

sdk를 이용한 로그인입니다.
sdk를 이용하지 않았을때는 발생되지 않은 현상이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테스트하신 환경이 모바일 환경이 아닌 PC브라우저에서 기기모드를 변경한 것이 맞을까요?
모바일 환경에서는 재현이 되지 않아서 다시 한 번 확인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PC브라우저에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user agent가 임의로 변경된 환경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로컬 스토리지와 쿠키를 삭제 한 후 확인하시면 최초 시도 시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mage

user agent를 임의로 변경하는 작업은 하지않고 있습니다…
확인을 위 캡쳐와 같이 하고있는데, 잘못보고있는것일까요

브라우저의 디바이스 툴로 디바이스 모드를 바꾸는 것도 포함해서 말씀드린거에요.

PC 환경에서 모바일 user agent로 변경되거든요.

해당 환경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이는 현상이고, 실제 모바일 환경에서는 이슈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네 답변 감사합니다.

최초 로그인은 왜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실제 모바일환경에서는 이슈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