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링크] scheme does not have a registered handler 에러

리액트 프로젝트에 카카오링크 API를 넣어 현재 페이지를 공유하는 버튼을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Kakao.Link.createDefaultButton() 함수를 이용해 버튼을 만들었는데,
처음에는 잘 작동하다가 아래와 같은 내용의 에러가 콘솔에 표시되면서 작동하지 않네요.

Failed to launch ‘intent:kakaolink://(링크 생략)#Intent;launchFlags=0x14008000;end;’ because the scheme does not have a registered handler.

아직 배포하지 않은 상태라 보여드릴 수 있는 부분은 없는데 혹시 이와 관련해 알려진 이슈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 추가

사용 중인 운영체제는 macOS이고, 크롬에서 테스트했습니다.
그런데 파이어폭스, 사파리에서는 정상 작동하는 것이 확인됩니다.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2개의 좋아요

혹시 크롬 개발자 도구에서 모바일 모드를 켜고 API 호출을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참고로, JS SDK는 PC 또는 모바일에 따라 동작이 변경되는 부분들이 있어서
user agent가 임의로 변경된 환경 (크롬 브라우저 > 개발자모드 > 모바일 설정)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13개의 좋아요

말씀하신 부분이 문제인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slight_smile:

2개의 좋아요

감사합니다 :smi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