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뷰에서 로그인 처리시에 rest api 를 활용하는 방법 문의

안녕하세요. 모바일 웹뷰에서 카카오톡 인증및 사용자 정보 조회를 개발중인데요.

웹뷰에서 js SDK는 공식 지원 안하신다고 하여, 웹뷰 내에서 REST API를 이용하는 방법을 고민 중입니다.
제가 필요한 값은 사용자 정보 중 id 값이 필요한데요.

아래 방법으로 구현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1>웹뷰 페이지에서 다음 링크로 페이지 이동, https://kauth.kakao.com/oauth/authorize?client_id={cleint_id}&redirect_uri={redirect_uri}&response_type=code
를 통해서 인증 코드를 받고, redirect path 의 페이지에서 2번 과정으로.

2> 이 인증 코드를 저희 서버로 전달해서 access_token(토큰정보)를 얻은 다음에 ( Java/JSP에서 /oauth/token API를 호출하여 access token 얻는 방법 ) 여기에 서술된 방식으로 토큰 값 조회.

3> 토큰 정보를 웹뷰의 페이지로 보내서 웹뷰내에서 ajax 요청으로 사용자 정보를 요청 하려고 합니다. ajax 요청은 javascript 방식 or Rest API 둘다 가능할까요?
4> 또는 2 번에서 access_token을 받아 서버내에서 다시 사용자 정보를 Rest API 방식으로 요청하는 방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구현하는 경우, 문제가 될 부분이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지금 1번으로 인증 코드 받은 다음에, 서버에서 토큰 요청을 보내게 되면
{
“error”: “invalid_grant”,
“error_description”: “invalid_authorization_code”
}

이렇게 invalid_grant 라고 하네요.
언제 이런 메세지를 보여주는 건가요?

크로스도메인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