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싱귤러 코리아 입니다.
카카오 모먼트 API 연동 관련하여 authentication 이슈가 발생하여 연락드립니다.
저희가 authorization code 플로를 활용하여 OAuth Authentication을 실행했습니다.
Code exchange를 위해 콜을 진행했고 문제는 없었습니다. (calling the GET /oauth/authorize
endpoint).
그 다음에는 “Get Tokens” 요청을 실행했는데 실패했다고 합니다.
Get Tokens 요청은 아래와 같습니다:
URL = POST ‘https://kauth.kakao.com/oauth/token’ HEADERS={‘Content-Type’: ‘application/x-www-form-urlencoded’} DATA={“code”: “zEKT4_u6rY5odrpdmFFfufkPVsYyBraWX80d4ZaoPQ9xhIpitW0_7ZhBI07TyaxIvboYkgo9c5sAAAF94jSz8Q”, “client_secret”: “lwWooRd4Rs6dx0cxy2d2R4HiNR1aQVKv”, “grant_type”: “authorization_code”, “client_id”: “ad895ad124c4d962651ef57867b03681”, “redirect_uri”: “https://app.singular.net/kakaoauthorized”}
저희가 받은 응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resp_code=401, resp_content={“error”:“invalid_client”,“error_description”:“Bad client credentials”,“error_code”:“KOE010”}
첨부한 이미지 처럼 카카오 연동 가이드를 참고하여, 해당 오류 코드가 고객의 크리덴셜이 틀렸다고 확인했습니다.
저희 고객사가 공유해주신 크리덴셜은 올바른 크리덴셜인데 왜 오류가 발생하는지 문의드립니다.
혹시 관련하여 저희 Integrations팀과 줌 콜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