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resh token 관련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티오더
  • **APP 이름(ID):**t’order
  • 문의 내용: refresh token 은 한달마다 직접 로그인해서 갱신하는 방법 이외에 추가 작업없이 한달 이상 사용하는 방법은 없는걸까요?

안녕하세요.

refresh token은 사용자가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갱신 가능하십니다.
접근토큰 갱신 시, refresh token의 갱신 또한 필요한 경우라면(유효기간이 1개월 미만 남은 시점) 새로운 refresh token이 같이 반환됩니다.

아래 문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REST API | Kakao Developers REST API - 토큰 갱신하기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