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API 통한 개발 과정 중 확인이 필요한 점이 있어 문의 남깁니다.
문서에 따르면 refresh token은 2개월간 유효하다고 했으나, 개발담당자가 확인해보니 1개월만 유효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
Network ID: 2695681289
-
담당팀에서 진행한 사항
The call that we make in CURL (ids are masked):
curl --location --request POST ‘https://kauth.kakao.com/oauth/token?grant_type=refresh_token&client_id=XXX&refresh_token=XXX’
- 오류 메시지: 첨부
refresh token 유효기간에 대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