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인크로스(솔루티온)
- APP 이름(ID): 299698
- 문의 내용: 동일한 Rest API Key, Access Token, Refresh Token을 사용하여 연속적으로 호출테스트를 했을 때, 성공과 실패(code -5)가 번갈아 확인되는 경우가 발생하곤 합니다. 호출 시도 시 카카오 서버가 응답하지 못할 수 있는 것인지, 혹 시도와 시도 사이의 시간 간격이 짧아도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