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위에서 문의드린 내용은 빠르게 확인해주셔서 카카오싱크 연동 교체는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하여 사이트에 두 가지 이슈가 발생하여 추가로 문의드립니다.
1. 동일한 카카오 계정으로 중복 회원 가입
카페24에서 디펠로퍼스 앱을 교체하는 기간동안, 사이트에서 하나의 카카오 계정으로 두 번 가입하는 회원이 발생하였습니다.(디벨로퍼스 앱 변경 전 가입, 앱 변경 후 신규 가입) 이전에 가입한 계정에서의 주문정보를 포함하여 사이트 이용 정보가 초기화 된 문제로, 혹시 이전에 가입한 계정 정보를 복구하거나 통합하는 방법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카페24 측에서는 불가하다고 하여 추가로 확인을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2. 주문건 미표시 오류
최근 디벨로퍼스 앱을 두 차례 연동 정보를 변경하였는데요, 해당 과정에서 일부 카카오계정의 주문건이 카페24어드민에만 표시되고 사이트에서 이용자에게는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혹시 이 부분에 대해서도 정보를 복구하거나 이전하는 방법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다시 복구하신 279430 디벨로퍼스앱으로 가입한 회원은 6만9천명이고
잠시 잘못 적용하신 987807 디벨로퍼스앱으로 가입한 회원은 184명입니다.
아쉽지만, 디벨로퍼스앱이 다르면 동일한 카카오 계정이더라도 다른 식별자가 전달되며, 발급된 식별자는 통합할 수 없습니다.
다시 복구하신 디벨로퍼스앱에서 생성된 식별자만 사용 가능합니다.
2. 주문건 미표시 오류
1번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하나의 카카오 계정으로 운영하시는 사이트에 두번 가입하신게되어 카페24에서 각각 다른 계정으로 인식합니다.
잘못 적용하신 987807 디벨로퍼스앱으로 가입한 회원은 자신의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279430 디벨로퍼스앱으로 가입한 내역만 조회가능합니다.
이부분 역시, 안타깝지만 복구 및 이전 불가능하여 재주문 받으셔서 처리 해주시는것이 최선일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