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NER 카카오 developers 계정과 카카오 비즈채널과 연동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128274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비즈채널 URL : http://pf.kakao.com/_gACxgl
    • 오류 내용 : OWNER 카카오계정분실로 새로 등록완료 하였는데 카카오싱크를 연동설정하려고하니 이전 비즈채널 정보와 연동이 안되는것아서 방법이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즈앱-비즈채널 연결이 불가하시다는 말씀일까요?
어느 부분에서 진행이 안되시는지 캡쳐 전달 부탁드려요!

고맙습니다 :slight_smile:

네 기존채널이 카카오싱크 등록시 앱과 연동이 되지않습니다.
캡처12
캡처333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채널이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비즈니스 채널 심사를 마친 상태여야 합니다
ㄴ 비즈채널 심사는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 센터"에서 채널 인증을 확인해주세요
2. 비즈앱에 저장된 사업자 정보와 비즈니스 채널에 저장된 사업자 정보가 일치해야 합니다.
ㄴ 비즈니스 채널에 저장된 사업자 정보가 없는경우,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에서 정보를 저장 완료 해주세요.
3. 앱과 채널의 계정 권한을 확인 해주세요
ㄴ 앱은 에디터 이상, 채널은 매니저 이상의 운영 권한을 필요로 합니다
4. 비즈채널이 다은 앱과 연결된 상태가 아니어야 합니다
ㄴ비즈니스 채널은 하나의 비즈앱에만 연결 가능합니다. 혹시 연결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채널이 다른 앱과 연결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위 내용 확인 후에도 이상이 있으시다면 말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slight_smile:

1,2 심사되어 사용중입니다.
3. 앱은 오너계정이며 채널은 매니저입니다.
4. 다른앱과 연결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할수있나요?

앱 ID 128274 앱은 비즈앱이 아닌 일반 앱 상태로 보입니다.

비즈앱으로 변환 후 진행 해보시겠어요?

→ 비즈니스 관리자 센터(https://business.kakao.com/) > 비즈니스 설정 > 채널-앱 연결 매뉴에서 연결된 앱이 있다면 확인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

연결된앱은 없는걸로 확인되었습니다!
비즈앱으로 전환했는데 채널이 있는데 연결가능한 채널은 없다고나오네요ㅜ
3333
444

라비지오네 채널과, 비즈앱에 등록한 사업자 정보가 다른것으로 확인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해당 조건을 만족해야 연결이 가능합니다.

앱과 채널의 사업자 정보를 동일하게 설정하신 후 진행 부탁드려요 :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