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graph og태크 읽지 못하는 현상 미리보기가 안나오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워크로는 해당 미리보기가 나오지만 카카오톡에서 링크를 넣으면 미리보기를 찾을수없습니다라고 뜹니다.

디벨로퍼에서 캐시초기화도 해보고나서 디버그 체크를 해보니 오픈그래프에서 og태그를 읽지를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해당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dalunacats.com/ 이거이며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사이트의 출력 html을 통째로 복사해서 다른 사이트에 적용해보니 공유 디버거에서 잘 표시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image


image

postman 과 curl 로 해당 사이트 응답을 보니 위와 같은데요. 테스트 페이지에 인코딩 변경해서 잘표시되는지 한번 테스트 해보시겠어요?

<!DOCTYPE html>
<html lang="kr">
  <head>
    <meta charset="utf-8" />

DB언어가 EUC-KR이라 UTF-8로하면 깨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혹시 언어를 utf-8로만 되어야 하나요??

저는 디버그 검사하면 이미지처럼 미리보기가 도메인주소로 나오고 오픈그래프정보는 안나오네요 ㅠㅠ
20230103_172220

www.dalunacats.com <—이걸로 디버깅 했을 때 나오게는 어떻게 할까요?? 카카오톡 전송하면 보여져야하는데요 ㅠㅠ

@ggdesign4059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스크랩 서버가 접근 시, 200응답 하지만 본문에 You are using a proxy! 텍스트만 응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스크랩 서버는 프록시 사용하여 서비스측에 접근하는데요
서비스 측에서 요청에 X-Forwarded-For 또는 Via 헤더가 포함되는 경우 위와 같이 다르게 응답하고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서비스측 처리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록시가 문제였었네요 정상으로 보여지네요!! 좋은하루 되세요^^